대전청첩장인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즁크 조회 1회 작성일 2021-12-01 12:17:15 댓글 0

본문

【VLOG】 고급청첩장 저렴하게 만들기⎟청첩장제작 꿀팁! ⎟예비신부 결혼준비 일상브이로그

안녕하세요~ 강버들입니다~
19년도 9월에 결혼을 앞두고 제가 경험한 내용을 담아
꿀팁을 전달하려고 해요~

약40만원 정도 드는 비용은 10만원대로 저렴하게
청첩장을 제작했어요~

수작업으로 시간은 들지만
돈도 절약하고 무엇보다도 세상에 없는 저희만의 특색있는 청첩장
이 완성되어 너무 뿌듯합니다~

저의 20년지기 친구들은 이런 청첩장 처음 받아본다며
너무 좋아해 주더라구요~
어른들도 진짜 초대받는 기분이라며 감탄사 연발이였어요 ㅋㅋㅋ

무사히 결혼식 마칠수 있도록
잘 준비해볼께요~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Edit Program
___ Final CutPro X

Camera
___ Canon ex rp
___ Canon g7x mark2
___ Gopro HERO7 Black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moyamovie/

영상문의
https://open.kakao.com/o/sL3JEoab

이메일
moyamovie@naver.com

음악
Audionautix의 Acoustic Meditation 2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아티스트: http://audionautix.com/

#청첩장제작 #결혼준비 #브이로그
조민해 : 너무이쁘고 감동이에요 ㅠㅠ 작업과정도 자세히 알고싶어요 '~~ ㅠㅠㅠ
Angie : 가정성당 예식 영상 보다가 영상이 다 너무 이뻐서 계속 보게되요 영상느낌 음악 다 너무 좋은거 같아요
영주의지구살이 : 너무 예뻐요! 이 영상으로 도움받아 저도 셀프 도전해볼게요!!!
김김김 : 제목은 꿀팁인데 구체적인 팁은 안보여서 속상허네요..청첩장 예뻐요~!!
Hwijin Jang : 너무 잘만드셨어요ㅠㅠㅠㅠ 혹시 속지글 컬러는 블랙으로 하셨나용???

(ENG) 셀프 청첩장 만들기 / MAKING MY BROTHER's WEDDING INVITATION/

#청첩장만들기 #결혼준비 #weddinginvitation
Honour and Blessing Cafe : Wow, it's so beautiful! Your brother is so blessed to have you to make his invitations!
Even though you wanted to use ribbon in the beginning, I actually like this paper wrapping more
500 invitations... even with the 120 (leaf ones) it's amazing how you did this!
So professional and beautiful! I'm sure your brother's guests will be so impressed by your work!
음악의아버지_Bach Kim : 정말..사랑이 아니면 할 수 없는 작업, 선물인것같아요. 남인 제가 보아도 감동이고 울컥한데, 동생분은 얼마나 행복하셨을까요? 정말정말 예뻐요. 그나저나 나영님의 솜씨가 (평소에도 센스에 감탄했지만) 대단하셔요. 디자인 관련 전공을 하신건가요?
홍미진진 패밀리hongmijinjin family : 결혼 앞둔 동생을 위해 청첩장 해줄까 하고 찾아보다가 이 영상을 보게 됬어요 준비하시는 과정도 완성된 청첩장도 너무 아름답네요! 정말 정성 가득가득 제가 봐도 감동이 아참! 영상느낌도 너무 예쁩니다
꼬꼬맘-늦둥이 성장일기 : 와!!! 나영님 동생분 결혼 진심 축하드립니다~ 직접 청첩장 디자인도 해주시고, 정말 나영님은 금손!!! 얼른 코로나가 종식되는 날이 유먄 좋을텐데... 무사히 무탈하게 잘 치르시면 좋겠네요!! 화이팅입니다!!!
Cynthia P : 500장이나!! 저걸 다 수작업 하셨군여ㅠㅠ 너무너무 예쁘게 잘 나왔네요.. 동생분 결혼식이 많은 이들의 축복속에 부디 무사히 치뤄지길 기도합니다

Create an emotional letterpress wedding invitation. 예쁜 모양 레터프레스 청첩장 만들기.

모양 봉투와 모양 레터프레스 청첩장을 제작했습니다.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I love Letterpress _ www.print89.com 왈츠디자인
jihae park :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궁금했는데 신기하네요:) 레터프레스만의 매력이 담긴 청첩장이라 더 예뻐요
woori ko : 낱장마다 수고스러움이 들어가면서 멋진 결과물이네요~ 레터프레스는 그 자체로도 매력적이면서 작업과정에 흥미가 가는 것 같아요!
김지원 : 너무 예쁜 거 같아요! 청첩장을 이렇게도 할 수 있다니 ㅎㅎ 레터프레스로 고민해봐야겠네요!
Thisco이본부 : 작업 맡기는동안 친절하셨고, 영상들을 보니 근사한 작업물들에 감탄하고 갑니다.
다른 작업물들도 너무 기대될 정도로 근사합니다~
박재훈 : 너무친절하시구 작업물도 너무 감각있어요~

... 

#대전청첩장인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66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ornya.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