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포르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플러스씨 조회 3회 작성일 2021-10-17 13:22:36 댓글 0

본문

포르테 중고, 장단점, 등급, 옵션, 가격, 고질병을 알려드립니다. (핵심 압축 요약)

안녕하세요 수건도둑입니다.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TORY TOLA : 사회초년생 차로 짱이에요~ 2009년식인데 지금봐도 촌스럽지 않은 디자인이에요. 연비도 잘나오고 (평균 13~4) 유지비도 저렴해서 만족해요!
Downhell : + 난 죽어도 후기형 GDi모델을 사야한다하면 ECU업데이트+쇼트엔진 교체 완료된차량으로 사시길ㅋ (6단미션 실내품질개선 NVH보강) 포기 못하는사람에 해당됨
치킨 : 굴러만 가면 정말 괜찮은 선택! 초년생 차로 딱.. 근데 어째 타면탈수록 ㅠㅠ 소음 등등 다른차를 타보니깐 확실히 단점이 느껴짐
닥TV : 저렴한 중고차 목록에 빠지지않는 포르테..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점촌제일교회 유치부 2청년부 : 09년식 수동 1만키로 탄 것 엔카에서 250에 구매하였는데 잘 산듯 하네요 1년 동안 정비한 것이라곤 후미 등 하나 교체한 것 말곤 없네요~

2012 기아 포르테!! 일반인 시각에서 본 주변인 차 리뷰 29탄!!.kia forte review

안녕하세요 오태훈 자동차 상담소 오태훈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2012 기아 포르테 럭셔리 모델을 타보았습니다!
차량 협찬, 궁금하신점이 있으신 분들은
ohboy8662@naver.com으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는 일반인 시각에서 본 리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직 부족하지만 점점 더 좋은 영상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태훈자동차상담소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ttttth91/
오태훈자동차상담소 이메일
ohboy8662@naver.com
재미있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구독 해주세요!
3456 12 : 저는 첫 차가 포르테였는데 공감이 가네요~ 잘 보고 갑니다 ㅎ
꾸이꾸이 : 기아차가 국산차 중에 디자인은 제일 괜찮은 거 같네용
김태호 : 저도 이거 중고로 살려고 하는데 디자인도 이뻐서요
호렐렐레 : k3 쿱 터보 기회가 된다면 보고 싶네요ㅎ
찐빠버거 : 아마 지금 중고생쯤은 포르테를 또봇이라고 기억하는 친구들이 많을것같아요!!

[HEY!]장점보다 단점이 더 많은 차/ 기아(KIA) 포르테쿱(Frote koup) 6가지 단점

#포르테쿱
Insta : https://www.instagram.com/ds_hey/

그 외 에도
- 엔진문제
- 옵션부족
- MDPS

제가 직접 체감은 못하였기에 제외 했습니다 ^_^;;
김Gregorius : 2.0 탑승중입니다 해당엔진들 겨울에 일반유 넣으면 냉간시동시 엔진부조나서 한번에 안걸리거나 알피엠 안올라서 정상가동 될때까지 시간이 좀 필요합니다 헌데 고급유 넣으면 해당이슈가 안나오네요 12월-3월까진 고급유 섞어주셔야 맘편히 탈수있어요
솔찬 : 저도 2달전에 구매했는데 사람들이 타고내라기 불편하다 그랬는데 뒷자석만 그런줄 알았는데 앞좌석도 타고내리기 완전 공감되고....승차감이....참 ....허허허 첫차라서 어직 만족하면서 타고있지만....헣ㅎㅎ
just8 soir : 그래도 제 사랑하는 첫차 포쿱입니다^^
뚜벅이때보다 크게달라지지않는 생활유지하면서도 삶의질과 자존감도 올려준 고마운녀석이구요
저렴한가격덕에 할부가없구
여성1인신조 65000km 무튜닝 쥐색 가져와서
즐겁게 타고있어용
3 4년 즐겁게타고 돈모아서
4시리즈쿠페 중고로 사고싶네요^^
최성훈 : 전기형과 후기형 승차감이 다르다고 합니다.
그나마 전기형 보다 후기형이 조금 좋다고 합니다.
전기형 더 딱딱하다고 합니다.
오준형 : 아 풍절음 이슈. ㅠㅠ 신차랑 예전 중고차 비교해보면 차이가 너무 심한것 같아요.

... 

#기아차포르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83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ornya.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