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니트가디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크리미 조회 0회 작성일 2021-12-01 15:59:02 댓글 0

본문

무조건 필수 아이템★ 블랙 가디건 스타일링 TIP! 브랜드 추천까지!!

안녕하세요 앨리스 펑크에요~!
오늘은 어떤 주제로 찾아왔냐?
바로 사계절 내내 무조건 있어야 하는
기본템 블랙 가디건!!!
블랙 가디건 하나로 이너, 탑, 아우터,원피스까지
멀티로 활용 가능한 스타일링 비법 궁금하시죠?
그리고 앨펑만의 구매꿀팁이랑 제품 추천까지!!
가디건 하나로 뽕뽑겠다는 펑순이들은
채널 고정 고정!! 영상 끝까지 봐주세요~~!!
띠~릿

______________________

앨리스펑크 비즈니스 문의
eeuya@naver.com



✔️Diagonal/ 129,000원
http://m.diagonal.co.kr/product/119일-예약배송-round-silhouette-cardigan/2046/category/84/display/1/


✔️J. RIUM/ 198,000 - 118,800원
http://m.jrium.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191\u0026cate_no=116\u0026display_group=1


✔️Instantfunk/ 185,000원
https://m.instantfunk.co/product/20fw-빈티지-울-가디건-블랙/913/category/138/display/


#가디건 #가디건스타일링 #가디건추천

#블랙가디건 #가디건고르는법 #가디건쇼핑

#가디건코디 #여자가디건 #쇼핑추천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윤지나 : 앨펑언니 블랙 가디건 활용 꿀팁 넘 유용해요~ 다음에는 벨트 활용 방법이나 추천 관련한 영상도 업로드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은근히 매치하기가 까다롭더라구요ㅠㅠ
뿌엥 : 영상 구성이 진짜 퀄리티 대박입니다ㅠㅠㅠㅠ재밌게 잘 봤어요
Nana Shim : 엘리스 언니~
오늘도 가디건 꿀팁을
그냥 쏘셨네요^^
가디건 하나로 스타일링을
멋지게 하시네요
나도 따라해봐야징~~
띠~~~~릿
바이나비 by nabi : 제가 좋아하는 힙한 스타일, 보헤미안 스타일에 대한 다양한 꿀팁 넘 좋네요 예쁘시고 날씬하시공 제품추천까지
Michelle Kim : 영상 보는 내내 언니 가디건 너무 이쁘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역시 인펑이였군요!!!
역시역시 말모말모! 오늘도 꿀팁쓰 많이 얻어가용!!! :)

서장훈(seo jang hoon)의 완벽한 코디를 본 한혜연(Han Heayoun) "소개팅할 때 입고 나가 ^ ^" 아는 형님(Knowing bros) 217회

혜연이 스타일 컨설팅을 해주는데
장훈이를 본 혜연은
"소개팅할 때 입고 나가 ^ ^"
흡잡을 곳이 없는 장훈의 스타일링
냥냥 : 와 민경훈은 그냥 패완얼...지인짜 잘생겼다..
타타 : 김희철은 진짜 천상 연옌할 얼굴이다
앉ᄋ : 찐으로 다모르겠고 서장훈잘입은듯...
김민아 : 서장훈 썸네일 개귀엽네 히힛거리고 있엌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른은행잎 : 서장훈 진짜 매력있다

ENG) [아랫배] 겨울 무채색 일주일 코디! ‍5가지 스타일 여자 옷 추천 | OOTD VLOG What I wear in a week -Black&white style

#무채색코디 #일주일코디 #데일리룩

신체정보
167cm
(촬영 당시 49kg)

무채색 진짜 오랜만이죠!!!!!!!!!!!!!!!
많관부!!!!!!!!!!!!!!!!!!!
여러분들의 최애룩은 무슨 요일인지 댓글로 남겨주세요

⭐️개인 소장이라고 쓰여있는 상품은 기억이 나지 않거나 선물 받아 정보를 모르는 제품들입니다! 참고해 주세요⭐️


상품 정보!!↓

+이 영상은 노출의 의무와 금전적 대가 없이 단순 선물로 제공받은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look 1
-볼레로 아우터
[More cherry] -단순
퍼 양면 투웨이 니트 볼레로 자켓
http://www.more-cherry.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4790\u0026cate_no=1

-민소매 탑
[Cider] -단순
Lace up cami top (s)
https://shop.shopcider.com/products/lace-up-cami-top

-이너 티
[개인소장]

-바지
[모든 바지 개인소장]
엄마 옷장에서 가져옴

-부츠
[도라스]
바톤드 레이스업 부츠
https://m.dorace.kr/product/%EB%B0%94%ED%86%A4%EB%93%9C-%EB%A0%88%EC%9D%B4%EC%8A%A4%EC%97%85-%EB%A1%B1%EB%B6%80%EC%B8%A0/5168/category/136/display/1/

-가방
[slow cabinet]
SQUARE TOAST BAG (mint)
https://m.store.musinsa.com/app/goods/1986736/0


look 2

-가디건
[히키모드]
보들보들 벌룬소매 루즈핏 도톰 브이넥 크롭 퍼 가디건
http://hikimode.kr/product/보들보들-벌룬소매-루즈핏-도톰-브이넥-크롭-퍼-가디건/1545/category/24/display/1/

-셔츠
[애니원모어]
빅카라 링클 크롭 셔츠 (화이트)
https://m.anyonemore.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70\u0026cate_no=27\u0026display_group=1

-치마
[panning]
에이 랩 롱 스커트
https://www.panning.co.kr/product/에이-랩-롱-스커트/710/category/68/display/1/

-신발
[아델리오]
leather socks boots (블랙)
http://adeli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703\u0026cate_no=53\u0026display_group=1

-가방
[어니앤즈]
fringe bag (아이보리)
http://www.ernieandz.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900\u0026cate_no=24\u0026display_group=1

-해드폰
[BOSE]
자막에 BOSS라고 썼네요 ㅋㅋ푸하하

-핀
[개인소장]]


look 3

-아우터
[디프니]
소르본퍼후드가디건
https://m.deepny.com/product/%EC%86%8C%EB%A5%B4%EB%B3%B8%ED%8D%BC%ED%9B%84%EB%93%9C%EA%B0%80%EB%94%94%EA%B1%B4/28532/category/7/display/1/
여기서 산 건 아니지만 같은 상품 같아요

-목폴라 티
[Anedit]
Print turtleneck t-shirt_gy
https://m.anedit.com/product/print-turtleneck-t-shirtgy/1019/category/25/display/1/

-치마
[cider] -단순
The milky way pleated (black/s)
https://shop.shopcider.com/products/the-milky-way-pleated-denim-skirt

-가죽 조끼
[어널로이드] -품절
BACK SLIT VEST / BLACK
https://m.unalloyed.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793\u0026cate_no=299\u0026display_group=1

-벨트
[개인소장]

-머리띠
[개인소장]

-신발
[25H]
미들 레이스업 워커 5cm
http://www.25h.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855\u0026cate_no=96\u0026display_group=1


look 4

-집업
[cider] -단순
Best of both worlds zip up Cardigan (s)
https://shop.shopcider.com/products/best-of-both-worlds-zip-up-cardigan

-바지
[running high]
ZIPPER POINT CARGO PANTS (BLACK/s)
https://m.running-high.co.kr/product/1215-%EC%98%88%EC%95%BD%EB%B0%B0%EC%86%A1-zipper-point-cargo-pants-black/1000/category/51/display/1/

-니트
[버버리 빈티지]

-Bag
[vans]
온라인에서 안 보이네요

look 5

-아우터
[개인소장]
아빠 옷장에서 가져왔어요

-벨트
[Nillring]
6pm30 belt_silver
https://m.wconcept.co.kr/Product/301489765

-목폴라
[개인소장]

-바지
[논코드]- 품절

-레이어드한 원피스
[바온]- 품절
이 쇼핑몰에 비슷한 상품 많아요

-신발
[개인소장]
언니 옷장 ㅎ

-모자
[개인소장]
동대문 모자 상가에서 샀습니다

-가방
[slow cabinet]
DAISY TOAST BAG
https://m.store.musinsa.com/app/goods/1729705

-워머
[그린블로썸]
젤링 앙고라 워머 (화이트)
http://www.greenblossom.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1849\u0026cate_no=24\u0026display_group=1

-목걸이
[율린 Yool-rin]
볼체인 나비 목걸이
http://m.yool-rin.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56\u0026cate_no=4\u0026display_group=1

——————————————————

그 외)
-목걸이
제작
-팔찌
제작, 메트로시티
-렌즈
렌즈미 홀로리스 마일드 그레이
-케이스
아울러마켓

●BGM
브금대통령
354. 봄의 녹턴, 580. 참새, 나른한 오후


▬▬▬▬▬▬▬▬▬▬▬▬▬▬▬▬▬▬▬▬▬▬▬▬▬▬▬▬▬▬
+
윗배 instagram @dar_among
daram19941@naver.com
아랫배 instagram @belly_d_
daram199877@naver.com
(인스타 디엠X)
▬▬▬▬▬▬▬▬▬▬▬▬▬▬▬▬▬▬▬▬▬▬▬▬▬▬▬▬▬▬

Please do not upload videos without my permission.
It is illegal to re-upload my video on other website.


ⓒ 2021. BaeBae vlog all rights reserved.
배배자매-BaeBae vlog : 모든 정보 더보기란!
Insta: belly_d_
아 윤석이 옷털기 뭔가 했넼ㅋㅋㅋㅋㅋㅋㅋㅌ
criterion : 다른 코디도 다 잘어울리지만 저도 무채색을 좋아해서 그런지 무채색이 제일 잘어울려요 그런데 어머니 바지가 저 핏이면 정말 마르신것같아요! 오늘도 영상 잘보구 힐링하고 갑니다
애옹애옹이 : 무채색+겨울코디=갓벽✨
모든 요일이 최애라서 하나만 못골라요ㅠㅠㅜ
배배자매 영상이 일주일의 낙이에효… 이번주는 영상 두개라서 행복 그 자체ㅜㅠㅜㅜ 하지만 5일 코디는 항상 목말라여.. 10일치였으면 좋겠다….! 저는 오늘 영상 또 복습하러 갈게요~~ 살앙해요 배배자매❣️
youxth : 언니와 무채색은… 이 세상 최고의 조합이라구요 … 시험 기간이어도 이건 못 참아!!!!
김동희 : 어떡해....?!?!?!날이 가면 갈수록 배배자매가 더 좋아!!!!!이젠 ㅂ만 봐도 심장이 벌렁벌렁거려....꺅
01:56 이 몽환적인 분위기 뭔가 흑화된 백설공주 바이브
02:24 눈 감는거 루비 닮아쏘용!!!
03:50 급발진해서 초점마저 당황한 것 같지만 그래도 넘넘 예뿌댜
04:20 이 자세 뭔가 언니들에게 매력발산하던 타조의 준비동작 같구 그르넹...(타조임티 없숴...)
04:57 06:52 07:18 언니 메이크업 뭔가 바뀌었나욤?!?!?? 더 몽환적이야..반건조 장미같아여...몰라 그냥 사랑해
11:19 힝9 아랫배 박제☺
16:15 언니 벌써부터 클스마스 준비해요?? 눈사람이 따로없넹,,,⛄
17:49 아니 이런 무드 진짜 사랑해요 사랑한다구여ㅜㅠ
17:58 언니 때문에 눈이 높아졌어여...이제 왠만한건 안귀여워...배배자매가 젤루귀여워
19:16 졸업사진 각도..??!?!

후하후하 진짜 심장이 뛰는걸 배배자매 영상 보면서 느껴요안믿으실 수도 있지만 저 댓글 엄청 고민고민하면서 적다가 결국 안다는 사람인데 배배자매 영상은 뭔가에 홀린 듯 댓글을 달게된달까..??그냥 배배자매에 완전 폴인럽
오늘 영상두 진짜 너무너무 잘봤어여!!! 이번주두 수고했구 다음주도 화이팅!!! 이번년도 마지막달 12월도 파이테엥!!!!!!❤❤

... 

#검정니트가디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85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ornya.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